자기계발 · IBK기업은행 / 모든 직무
Q. 투운사 공부중 질문
과점주주 나오는 조세부분 부터 막히는데요.. 개념이 너무 요약되있어서 몰랐는데 과점주주가 30% 이상의 지분을 차지하는 ~ 이 아니고 50% 이상이라고 인터넷 검색후 알아냈는데요.. 이런건 일일이 제가 다 찾아봐야하는건가요? 인강 개념 찾아봐도 이 부분에 대해 명확히 설명해주는 분이 없더라고요.
2026.02.01
답변 3
- WWnrmarhd한국주택금융공사코상무 ∙ 채택률 99%
채택된 답변
그런 부분에 대해서는 직접 찾아가면서 공부를 하시는 게 가장 더 효율적인 공부 방법이라고 생각을 하거든요 그런 부분에 대해서 누가 한테 건건이 물어볼 수도 없는 거잖아요
- 기기은센1212IBK기업은행코이사 ∙ 채택률 98%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그런 부분에 대해서는 본인이 직접 찾아서 공부를를 하셔야 되는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 부분에 대해서는 도움이 되지 못 할 것 같네요
- 쥬쥬죠쥬IBK기업은행코상무 ∙ 채택률 97% ∙일치회사
채택된 답변
투운사 양이 많다보니 강의를 들어도 대충 설명하고 넘어가시는 강의가 많더라고요ㅜ 저도 다 지피티나 이런거 이용해서 공부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함께 읽은 질문
Q. 은행권 취업 자격증 고민
은행권 취업 준비중입니다. 시중은행으로 취업하고싶어 우대 자격증을 찾아봤고, 이제 실제로 어떤 자격증을 따야 좋을지 고민중입니다. 우선 가산점 들어가는 자격증으로 투자자산운용사, 신용분석사, AFPK, 외환전문역 1종 이정도로 찾아봤는데 이중 어떤걸 취득해야 좋을지, 아니면 다른 자격증이 더 좋을지 궁금합니다. 직무는 은행 PB로 일단 생각하고 있는데, 해당 자격증들이 딱 도움되는 자격증들인지..! 아니면 조금더 직무에 적합한 자격증을 취득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보통 자격증은 몇개정도 취득해놓는지 궁금합니다!
Q. 자격증 어떤거 취득하면 좋을까요
우선 기업은행 목표로 공부하려고하는데, 가장 따면 좋을 자격증이 뭘까요 ㅠㅠ? 정보가 부족해서 혹시 어떤거 따놓으면 좋을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ㅠㅠ
Q. ADsP 준비기간
이제 급하게 벼락치기 하는 중입니다,, 붙을수 있겠죠….? 어떤식으로 공부하는게 좋을까요?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